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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자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1,153회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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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법원경매뱅크 입니다.
오늘은 급하게 팩트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3기신도시 발표가 나면서
고양시 창릉지구 도 선정되어 있는데요.
오늘 저희가 오픈해드릴 물건이 바로
신도시 주변 땅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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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자동
평당가 - 490,000원
총평수 - 1900평대

 

과연 어떤 땅일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릉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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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고양시가 지난 5월 7일자에
3기신도시 가 선정되면서 창릉지구 조성에
대한 브리핑회를 개최 하였습니다.
덕양구 도내동, 성사동, 동산동, 용두동,
원흥동, 향동동, 행신동, 화전동, 화정동
일대로 약 246만평의 대규모 크기 입니다.
약 38,000여 세대의 규모로 신도시가
건설되며 2029년 완공 예정에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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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드타운의 위험을 방지 하고자
전체면적 246만평 중에서 41만평은
가족용지로 조성한다고 합니다.
이 크기는 제1판교의 자족용지 크기의
2.5배에 달한다고 하네요.
향후 9만여 개의 일자리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며 큰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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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기신도시 창릉지구 성공요건은
철도 및 교통, 교육, 자족시설 그리고
공원 문화시설 로 손 꼽을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고양시 일산을 보시면 됩니다.
일산테크노밸리, 한예종 유치 계획,
GTX , 3호선, 한류월드 와 방송영상 밸리,
그리고 청년스마트타운을 포함하여
이미 착공이 들어가고 계획하고 있는
성공적인 방안을 접목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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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흥지구, 삼송지구를 비롯하여
향동지구 또 한 신도시 개발로 인하여
교통 확충 및 시장 기능 등등 많은 것 들이
확대되어 수많은 후광효과를 볼 수
있을 것 이라고 예상 하고 있습니다.

 

-우리땅 주변 개발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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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시나요?
주변으로 아파트 단지가 올라가고 있으며
8차선 대로까지 이루어져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곳인만큼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곳입니다.

 

-철도교통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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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기신도시 창릉지구 가 발표되면서
새로운 철도 교통망이 구축 됩니다.
국보투는 7일 지하철 가칭- 고양선 에 대해
신설한다는 교통대책을 냈습니다.
서울에서 대곡역까지 직선으로 연결되는
덕양구를 관통하는 노선인데요.
민간투자 없이 사업비 전액을 LH에서
부담하며 예비타당성 면제가 되기 때문에

공사도 빠르게 진행 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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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시 입주완료 2028년 시점과
대중교통 공급 시점을 최대한 맞추기 위해
최대한 많은 노력을 할 것 이라고 합니다.


고샹선 은 새절역에서 6호선이 환승 되지만
서울시에서 민간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서부선 의 연장선 이기도 합니다.


새절역에서 신촌 그리고 여의도를 거쳐
서울대입구역 까지 연결하는 노선으로
총 16개의 정거장이 연결 됩니다.


고양시청역 과 대곡역 에서 서울 서부권을
환승 하지않고 한번에 갈 수 있도록
철도교통망이 확정된 셈입니다.


이 노선을 이용하게 될 경우에는
3기신도시 창릉지구 에서 여의도 까지
약 25분이면 갈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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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땅 주변으로 금촌조리선 지하철 역이
신설 될 것으로 예정 되어 있습니다.
금촌조리선 을 비롯하여 3호선 연장이
추진되고 GTX-A노선과 파주 중북부 지역으로
연결 해주는 전철화 사업이 준공된다면
광역교통망 서비스가 보다 더 원활하게
더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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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지 와의 거리는 약 300M 정도 됩니다.
초역세권 주변땅 인거에요.
그런데 평당 49만원 믿겨지십니까?
3기신도시 창릉지구 발표 되고 지하철역
신설 되는곳 주변땅인데 이 땅이 과연
얼마까지 오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물건지 주변 현황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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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변으로 모두 개발이 진행 되었거나
진행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런입지에 평당 49만원으로 투자할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습니다.
기회는 왔을때 잡아야 합니다.

 

-토지거래허가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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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부는 3기신도시 창릉지구 를
발표하면서 사업지역 및 인근지역에 대해
중앙도시계획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창릉동 일대를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했습니다.


신도시 발표로 인해 땅값이 폭등 하기 때문에
그걸 막기 위해 그 주변일대를 묶어 놓는 것 인데요.
그런데 고양시 덕양구 대장동 은 안 묶여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상을 받았거나 진행중이거나
또는 보상예정인 사람들이 대장동으로 투자가
많이 몰리고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저희는 그런 땅을 평당 49만원에 오픈합니다.

 

-서울과의 접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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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와 파주시에 일산과 운정 신도시가
들어오면서 서울로 출퇴근 하는 교통량이
증가 하였으며 통일로 주변으로는 지속적인
택지개발로 인해 정체가 증가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통일로로 진입 출입 하려면
좌회전 대기 차량에 의하여 직진차량의
소통이 원할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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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산 백석동 에서부터 서울문산간 고속도로를
연결하는 4.8KM의 4차선 자동차전용도로 를
신설하며, 창릉지구와 제2자유로 1.2KM 를
연결합니다. 그리고 4.7KM의 화랑로 8차선으로
확장 등등 서울과의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도로정체를 해소 시켜주겠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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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과의 접근성이 매우 편리해지며
통일로IC가 근접해있어 서울외곽순환도로 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고양스타필드, 이케아 등등 몰세권이 주로
형성되어 있으며 수영장, 애견팻케어센터,
사우나, 북카페, 식사 서비스, 스카이 라운지
등등 22개로 약 1,000평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1군브랜드 프리미엄효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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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듯 고양시 덕양구 대장동에는
수많은 개발호재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우리땅 주변으로 창릉지구가 확정되어 있으며
IC가 근접해 있는 엄청난 입지 입니다.
게다가 신설되는 지하철역이 300M 거리라니
정말 놀라울 수 밖에 없습니다.
아래 역세권 개발사례 를 보고 마치겠습니다.

 

-역세권 개발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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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땅을 평당 49만원에 오픈 합니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분 들이 방문 예약을
해주고 계십니다.
지금 이 물건정보를 보신분들도 놓치지 말고
빠르게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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